쉽게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법



 

 

 

 
어제 마트에서 스파게티 라면을 집었다가 내려놓고

토마토소스와 스파게티면으로 샀어요~~

마침 세일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하고

드디어 오늘 토마토 스파게티를 만들었어요^^

 



예전엔 집에서 종종 해먹었거든요

요 토마토소스만 있으면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어렵지않아용~~

쉽게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법 알려드려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법 

기본적으로 면과 토마토소스를준비

요 두개만으로도 맛을낼수 있지요 ㅎㅎ

 

 



여기에 양파 버섯을 넣었어요~ 기본으로 이렇게 넣더라구요

본인이 좋아하는 취향껏 재료를 추가해서 넣으면되요
 
해산물을 넣으면 해산물 스파게티가 되는 거지요 ㅎㅎ

전 버섯을 좋아해서 듬뿍 넣었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법 두번째

면을 삶아요~

설명서를 보니 10분이 가장 무난해요~

좀 퍼진면이 좋다 하시면 몇분더 끓여주세요


 

올리브유를 투르고 마늘을 볶아줘야 하는데

마늘이 없어서 생략

 


양파와 버섯을 넣고 볶다가

토마토소스를 투하!

면도 넣고 볶아주면 손쉽게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법 완성^^



가끔 이렇게 집에서 토마토 스파게티를 만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특히 양이 푸짐해서 진짜 물릴때까지 먹었네요 ㅎㅎ

 

간단하게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법 참고해서

 

나만의 스파게티를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