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름 신상 과자였어요

꼬깔콘 멘보샤 맛 집에 있길래 이런맛도 있나??

생각했는데 나온지 얼마안된 거였더라구요

암튼 !!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꼬깔콘 평소에 짭짤한맛 좋아하는데

이것도 그런느낌일것 같아요~~

꼬깔콘 멘보샤 맛 이름에 걸맞게 이연복 쉐프님이

뙇하고 등장해 주십니다~~

실제로 멘보샤를 먹어본적은 없고

들어는 많이 들어봤는데 궁금했거든요

아마 그 맛이랑 많이 다르겠지만

그래도 비슷한 맛을 내려고 했겠죠

꼬깔콘 멘보샤 원래 새우가 들어가는가봐유

사진을 보니 안에 새우가 들어갔네요

어쩐지 뭔가 그런맛이 나기도 했는데

맛은 짭짤하니 계속 손이가는 맛이네요

달달하면서 꼬깔콘 특유의 고소함까지

이거 은근 끌리네요~~

 

저는 기본맛보다 이렇게 뭔가가 가미된걸 좋아하는데

꼬깔콘 멘보샤 맛이 딱 제 입맛에 맞네요!

요즘 나오는 과자들 보면

뭔가 다양한 맛을로 콜라보를 많이 하는거 같아요

더 다양한 맛이 나오리라 기대됩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