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드니 얼굴이 축축 처지는게 느껴지네요 ㅜㅜ

관리를 해야하는데 귀차니즘때문에

그것도 잘 안되네요 ㅎㅎ..

 

 

 

그래서 리프팅 마스크팩을 써봤어요~!

일명 안면거상팩으로 불려요~

지금까지 써본 마스크중에 제일 특이한것 같아요

 

 

리프팅 마스크팩 개봉해 보았어요~!

모양 자체도 특이하죠~?

 

 

가로로 잘려있는 부분이

코와 입 부분이예요~

 

 

 

얼굴 전체 팩은 아니고

코에서부터 턱까지 딱 처지기쉬운 볼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줘요~

 

 

리프팅 마스크팩 착용해본 모습~

이렇게 귀에 걸어주는데

쫙 땡겨주는 느낌이 제대로 드네요~

전 이렇게 리프팅 마스크팩하고 한시간 정도 있었어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