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물 만들기 마시고 있어요~!

 

 

 

 

최근에 다시 마시기 시작한 레몬물~! ㅎㅎ

 

레몬물 만들기 최근에 다시 시작했답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 한창 만들어 마셨거든요

 

저는 다른것 보다도 피부를 위해서요

 

 

 

디톡스 효과로 유명한 레몬물 만들기~!

 

정말 간단해요 ㅎㅎ

 

뭐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레몬담구면 레몬물 아니겠어요~ ㅋㅋ

 

먼저 껍질 부분을 베이킹소다나 식초로 깨끗히 씻었어요

 

 

 

매일 잘라 먹기 귀찮아서 레몬한개를 이렇게

 

좀 뚜꺼운 슬라이스로 썰어서 통에 넣어놔요

 

그래서 하루에 하나씩 꺼내서 먹는데

 

 

 

다른분들은 껍질채 하시는 분들도 있고 다양하던데

 

저는 찝찝해서 껍데기는 벗기고 과육만 넣어서

 

레몬물 만들기 하고 있어요~!

 

어차피 과육에서 나오는 물로 만드는거라서 ㅎㅎ

 

 

 

슬라이스 한개를 넣어서 물을 부어마셔요

 

이렇게 두세번을 리필해서 마시는데

저는 넣기전에 즙을 좀 짜서 넣어요~

 

이렇게 하는게 맛이 진하더라구요 ㅎㅎ

 

어쨌든 저는 레몬물 만들기 효과를 보긴봤어요

 

마시고부터 피부가 좋아지긴 했어요~

 

꾸준히 마시면 몸에도 좋으니 매일 거르지않고 마셔보려구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