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 다낭숙소 오렌지호텔

 

 

 

 

 

베트남 다낭숙소 리뷰:)

 

다낭하면 리조트를 많이가시는데

 

저희는 휴양대신 관광위주로 다낭을 구경했어요^^

 

그래서 다낭시내쪽에 숙소를 정했는데

 

아고다에서 평이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다낭숙소 오렌지호텔을 선택~!

 

 

 

오렌지호텔 모습이예요~

 

찾아가는 방법은 택시를 이용했어요

 

기사분께 호텔이름과 주소를 보여주면 되요~

 

 

 

정말 친절한 오렌지호텔 친절함에 반했습니다~~

 

저희가 오고갈때마다 인사해주시고

 

택시에 내리자마자 저희 짐 들어주시고

 

틀 있는내내 불편함없이 잘 묵었어요

 

 

저희는 트윈베드에 묶었어요~

 

방은 아담했지만 아늑했어요

 

 

 

들어가자 마자 반겨주는 코끼리와 꽃잎 데코~!

 

베트남숙소 어디를 가도 이런식으로 데코를 해놓더라구요~!

 

 

 

다낭숙소 오렌지호텔 식당입니다

 

조식포함이라 아침 든든히 챙겨먹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뷔페식으로 준비되있어요~

 

스탭분들이 친절하게 어떤음식인지 알려주시고

 

가져다 주시고 ㅠㅠ 감동입니다~~

 

 

요건 베트남식 커피~

 

호이안가서 요 커피내리는것 샀어요~ ㅋㅋ

 

 

베트남여행중 묶었던 다낭숙소 오렌지호텔

 

다낭시내쪽 숙소 원하시면 오렌지호텔 강추~!!

 

 

'일상 > 다녀왔습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명소 공세리성당  (0) 2015.11.10
검은사제들 후기  (1) 2015.11.07
화성휴게소 맛집  (0) 2015.10.22
동구래마을 들꽃축제 가을을 느끼다  (0) 2015.10.21
2015 안면도 대하축제 가다  (0) 2015.10.19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