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시즌4가 언제 나오나~ 나올려나~~ 기다리다가 눈이 빠질뻔했는데

드디어 시즌4가 시작해서 매주 한편씩 보고있다... ㅠㅠ

일주일에 한편씩이라니..요즘같은 초고속 시대에 너무 감질맛나는것도

사실이지만 나 어릴때 생각하면 이건 기다리는것도 아니지멀...

어릴때 매주 일요일 8시인가 9시인가하는 은하철도 999 나 캔디캔디를

기다리면서 일주일을 버텼는데 ㅎㅎ

 

 

 

그리고 언니가 만화가게에서 빌려오는 만화책이 너무 재미있어서

날이샐때까지 만화책보고 다음날 학교간적이 참 많았다

중학생이었는데 언니가완전 나의 신이었다. 하라는 심부름도

거의다 했던것같다 푸흣.....

그때는 놀거리가 그만큼 풍요롭지 못했으니까...

지금은 인터넷이라는 매체의 발달로 원하면 언제든지 보고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로드 받아서 볼수있으니까.

기다리지않아도 되니 기다리게되면 더 초조한듯.... ㅠㅠ

편리하다고 다 좋은것도 아니다. 희소성이 왜 필요하겠남.

희소성과 가치는 어느정도 정방향을 그리며 가는것같다.

 

 

 

워킹데드 시즌4의 4편을 오늘봤다..

하루의 일과를 끝내고 누워서 워킹데드 볼때 아~~ 이것이 천국이로구나 생각하는데..

한편으로는 결혼도 안하고 일하면서 이렇게 방구석에서 미드보다가 ㅠㅠ

인생을 마감하는것은 아닌가하여 불안하기도하다...

미드 보면서까지 이렇게 복잡하게 인생을 잘사고있는것인가를 생각하지는 말자

오늘 충분히 직장생활 피곤하게 하고왔으니까...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