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왕십리에서 만나자 하는데..

거기에 볼거리가 있나? 생각했는데

엔터식스라는 쇼핑몰이 있더라구요~

 

 

왕십리역 5번출구 쪽으로 나가면

요렇게 엔터식스로 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여요~

 

 

 

엔터식스 내부가 예쁘더라구요~

광장 분수도 있어요

 

자세히는 못찍었는데 일반쇼핑몰과는 다르게

 참 이색적이더라구요

 

 

 

빠르게 구경을 하고 출출한 배를 채우고자

엔터식스몰을 나와서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친구는 스파게티를 먹었는데

스파게티값보다 비싼 파우치를 선물로 받았다는~

나두 갖고싶다 ㅠㅠ

 

 

 

살짝 이마트도 구경해주고~

시식코너도 돌아주고~~

 

 

사탕,젤리들인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찰칵했다는~~

 

 

나중에 알고보니 왕십리 엔터식스몰 익숙한 곳이었다는~

왕십리에 학원을 다닌적이 있는데

제가 매일 지나다녔던 곳이었네요~~ ㅎㅎ모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