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 치킨은 역시 처갓집양념치킨이죠~

여기만의 특유한 맛이 있어 시켜보았어요^^

평소에 치킨을 참 좋아하는데

1인1치킨 먹어도 안질리거 같아요~~

처갓집양념치킨 반반 주문했는데

내맘데로 메뉴를 고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양념이랑 파닭으로 선택했어요

종류에 따라서 추가금이 발생될수 있으니 참고~!

처갓집양념치킨 반반메뉴가 왔어요~~

이렇게 바삭한 후라이드와 따로 파채랑

겨자소스를 준답니다~~

그냥 후라이드로 먹어도 넘 맛있어서 ㅋㅋ

몇개는 그냥 먹고 나머지는

파채에 해먹었어요~

처갓집양념치킨 반반 메뉴에 빠질수 없는

양념맛이에요~~ 퍽퍽살도 잘 먹을수 있도록

맛있는 양념이 골고루 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

처갓집양념치킨 반반 이 최고 인거 같아요!!

슈프림하려다 고민했는데

다음에는 슈프림맛을 추가해 보려구요~

아무튼 치킨은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