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먹게되는 이지엔6

이젠 없어서는 안될존재에요~

생리통이 심한건 아닌데

그 느낌을 조금이라도 느끼고 싶지 않아서

먹어두는 편 이에요

시작됬다하면 미리 먹어둔답니다

이걸 먹은지 몇년 된거 같은데

그래서 생리통약추천 해보려구요!

생리통약추천 이지엔6 이브, 프로, 애니등

여러가지로 형태로 나오더라구요

저는 그런건 잘 모르고 그냥 약국가서

이지엔6 주세요 해서 사오는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어떨때는 이거 주시기도 하시고

저번에는 이브 (분홍색상자)를 먹은적도 있어요~

생리통약추천 이지엔6 이렇게 액상형 캡슐로 되어 있어서

저는 생리통이 심하지 않아 하루에 한개정도 먹는답니다

먹고나면 한시간 이내에는 효과 보는거 같아요

시작하고 나서 뭔가 아프겠다 하기전에

먹어두면 딱 좋은거 같아요

생리통약추천 이지엔6 생리통뿐 아니라

두통, 근육통, 치통등 다양한 통증에 효과 있는거 같아요

아직 다른통증으로 인해 이걸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급할때 사용해야 겠네요~~

예전에는 아얘 약을 안먹고 버텼는데

굳이 그럴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아무튼 매달 덜 힘들었음 좋겠어요

날 더워지면 찝찝함도 장난 아닐텐데 ㅠ

아무튼 제가 주로 먹고 있는 생리통약추천 해보고 갑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