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순대국 유명한데 있어서 가봤는데
문이 닫혔더라구요 ㅠ
거기 진짜 짱 맛나거든요!!
양도 왕 푸짐하고 말이죠

넘나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고
나오는데 저 먼데서 순대국집이 보이는거
아니겠습니까 이날은 꼭 이걸 먹고싶었거든요
그래서 종로순대국 들어가게 되었지요

딱히 기대안하고 들어갔는데
오 깔끔하니 맛있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맛집인지 손님이 가득했어요
새로운 맛있는 종로순대국 집을 찾았네요

특히 깍두기가 맛있어서 더 좋았는지두
저는 얼큰한 빨간 순대국을 좋아해서
식탁위에 있는 양념장을 넣을까 했는데
그냥 먹어도 좋았어요

그냥 새우젓이나 고추다진거 넣어주면
딱이지 않나 싶어요
눈대도 일반순대가 아닌
고기들어간 느낌의 순대라 더 취향저격!!
종로순대국 맛있는곳이 많아서 좋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