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이나 데이트장소로 좋을거 같은 건대 로니로티!

검색해 보면 많이 뜨던데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주말에 갔는데 손님이 많더라구요

맛도있고 양도 푸짐해 많이 찾는듯 해요!

거기에 분위기도 괜찮구요

건대 로니로티 서가앤쿡과 비슷하 느낌 같아요

메뉴나 양이나

한그릇이 2인분양일 정도로 양이 많은데

하프로 시키면 1인분양이에요

이렇게 하프랑 섞어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그래서 저희도 목살스테이크는 하프

파스타는 한그릇으로 주문했어요!

건대 로니로티 이렇게 주문해서 먹으니

양이 딱 맞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좋더라구요!!

토마토파스타 인데 진한 토마토맛이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 이었어요

밍밍하지 않고 진해요~

건대 로니로티에서 꼭 시켜봤으면 하는 메뉴는

바로 목살스테이크에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양념까지 다 맛있어요

옆에 샐러드도 같이 나와서 따로

샐러드를 주문하지 않아도 되고 가성비있는 메뉴인듯

처음 가봤던 건대 로니로티 실패하지 않

고잘 먹고왔어요~~

다음에 다시 가고싶어 지네요!

음료를 주문안한게 좀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만족!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