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역 부대찌개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곳 이태리부대찌개

그래서 가보았어요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쉽더라구요!!

퇴근하고 바로갔어요

도착하니 한 7시좀 넘었나??

종각 이태리부대찌개 테이블이

반정도 찬거 같아요

종각 이태리부대찌개 부대전골 메뉴를 주문했어요!!

오 ! 햄양이 정말 많았어요!!

건져먹을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건져먹다가 라면넣어서 먹었어요

아! 그리고 종각 이태리부대찌개

라면사리, 밥, 반찬 무한리필이에요~~

엄청 배불리 먹겠죠

여기는 특이하게 버터를 주시더라구요

밥에 버터를 넣어서 비벼먹으라는데

저는 안먹었어요

종각 이태리부대찌개 부대전골 이름에 걸맞게

양이 푸짐하죠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진하면서 김치의 칼칼한 맛이 우러나와서

맛있더라구요

검색하면 상단이 많이 뜬 이유를 알겠네요

종각 이태리부대찌개 다음에 또 올 각

직장인 점심메뉴에 꼭 빠지지 않는 메뉴인만큼

점심에 근처 직장인들 많이 오겠어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