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는 향이 강해서 잘 안쓰게 되고

특히 양조절을 못해서 ㅠㅠ

안쓰니만 못한 결과가

그래서 가볍게 쓰려고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를 사용중이랍니다~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했는데

딱히 많이 할인되지는 않더라요요

이렇게 바디에 칙칙 뿌리는 타입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향이 여러개 인데

저는 보라빛이 매력적인 트와일라잇으로 결정했어요

하나씩 다 뿌려보고 결정했는데

요게 맘에들었어요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처음에는 뿌리면 알콜향?

같은게 나는데 조금 지나면 은은하게 잔향이 남는답니다

트와이라잇은 달달한 머스크향이에요

시간이 지난다음에 남는 향이 좋았어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