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새마을식당에 갔어요!!

예전에 많이 갔었는데 요즘에 뜸했는데

종각에 갔는데 딱 눈에 띄어서 들어갔어요

메뉴는 연탄불고기 + 7분김치찌개 역시 진리죠

종로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라 리얼 연탄으로 구우니깐

그을림 냄새가 심하더라구요 ㅠ

환풍기?를 손으로 딱 고정시켜놓고

냄새가 밖으로 안새어나가도록 한참 붙잡고 있었네요 ㅋ

그렇게 어느새 다 익었어요

맛있게 익었어요 

종로 새마을식당 가면 꼭 김치찌개는 먹어야되요

김가루에 비벼서 먹는게 정석인데

여기에 파무침까지 넣으니까 정말 맛나네요!!

정말 김가루 필수인거 같아요

김가루가 다했어요 ㅋㅋ

엄청 듬뿍 넣었죠

종로 새마을식당 파채가 맛있더라구요!!

레시피 알면 좋을듯

연탄불고기 양념도 레시피알면 집에서 해먹고 싶어요 ㅋㅋ

양이 아쉬웠지만 ㅠ

그래도 밥으로 배채워서

배불렀답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