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이 땡겨서 가게 된 종로 짬뽕지존!!

검색해보니 요기 평들이 좋아서

한번 가보았어요

종로 짬뽕지존 깔끔하게 세팅되서 먹기가 더 좋았어요

기본맛부터 매운맛까지 본인이 선택하고

조절할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저는 기본맛으로 선택~~

쌀국수면이 있어서 특이해서 시켜봤어요

쌀국수면과 짬뽕의 만남!!

결과는 넘 맛있었어요!!

종로 짬뽕지존은 특히 국물이 예술이네요

살짝 불맛도 나는거 같구요

확실히 맛이 깔끔해요

 

종로 짬뽕지존 건더기도 풍부하구요

면발도 어마무시해서 배에 꼭꼭 들어찼어요

그리고 추가로 미니공기밥도 주거든요

이거까지 먹으면 배터져욬ㅋ (제 기준)

그냥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너무 괜찮았던

종로 짬뽕지존!! 다음에 또 고고~~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