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와 곱창 그리고 새우의 세가지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낙곱새!!

부산의 명물이라고 들었어요~~

처음 접한건 작년쯤??

회사근처에 용호낙지가 생겨서

처음 낙곱새를 먹어봤어요

용호낙지 낙곱새 비주얼은 이런느낌~~

바짝졸인 국물에 밥 비벼먹으니 맛있어요~

곱창양이 작은게 살짝 아쉬워요~~

추가해도 되니 참고하시구요~~

용호낙지 낙곱새는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유명한가봐요

인생술집에도 나왔어요~~

한쪽벽면에 걸려있는 사진들

용호낙지 낙곱새 외에도

다른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드시고 싶은데로 드세요~~

용호전골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용호낙지 낙곱새 이렇게 주문한뒤 메뉴가 나오면

직원분이 알아서 조리해주니깐

편하게 먹었어요~~

반찬도 깔끔 깔끔~

저는 물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적당히 익은 물김치

그래서 두그릇 먹었네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