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오랑주리 카페를 가려고 하였으나!!

오마이갓!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고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다시 백하고 돌아오는길~

시골냄새 제대로 풍기는

정겨운 보리밥집을 가게됬어요!!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식당같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있는 난로에는

물이 끓고있고~

은은하게 타오른 장작냄새가 반겨주네요

 

시골보리밥과 녹두전을 주문하였어요

먼저나온 녹두전~

겉이 바삭 안은 촉촉!!

역시 갓튀겨 먹어야 제대로된 맛을

즐길 수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보리밥

비벼먹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되고~

푸짐한 반찬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밥상이에요

나물중에 특히 저는 호박무침이

맛있었어요~~ 고소하면서 달큰한

호박의 맛!!

ㄵㅚ

된장찌개도 시골에서 먹던

진한 맛이에요~

좀 짤 수 있는데

그래서 저는 물을 조금 타서 먹었더니

딱 간이 맞고 좋았어요

허탕치고 만난 반가운 밥상~

구수한 보리밥에 한끼식사

제대로 하고 왔네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