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쌀국수 포몬스에서 푸짐하게 한끼 :)

 

주말 엄니와 홍대나들이를 떠났답니다~~

엄마와 홍대를 오는건 거의 처음같네요 ㅋ

원래는 맛집 찾아서 연남동가려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는 곳들이 많아서 ㅠㅠ

그냥 홍대로 고고~~~

일단 가서 괜찮은데 있으면 들어가려는 마음으로 도착!!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마땅한데가 업었는데

월남쌈이 푸짐하고 맛나보이드라구요~~

그래서 홍대 쌀국수 포몬스로 고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괜츈!!

 

 

원래는 위 사진에 있는 것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홍대 쌀국수 포몬스의 셋트메뉴중에

더 맛나보이는것이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기전 따뜻한 차가먼저 나왔어요~~

따뜻하게 목을 축였죠

 

 

월남쌈은 참 건강해보이는 메뉴에요~~

야채듬뿍~ 다이어트 메뉴로 좋겠지만

과식하면 말짱꽝 ㅋ

 

 

홍대 쌀국수 주문후 밑반찬이 세팅되었죠~~

저는 조기 양파절임이 새콤하니 맛있어요!!

쌀국수와 찰떡궁합!!

 

 

그리고 홍대 쌀국수 포몬스의 모든메뉴가 나왔답니다~~~!!

셋트에 총 세가지가 있어요

볶음밥, 쌀국수, 월남쌈이랑 스프링롤 튀긴거 이렇게요!!

추가로 새우스프링롤 시켰어요~~

이렇게 먹으니 배가 빵빵해졌어요

 

 

가장 무난한 파인애플 볶음밥~~

볶음밥 메뉴는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달달한 파인애플로~

 

 

바삭바삭한 스프링롤 안에 소가 꽉 차서

넘 맛나게 먹었답니다~~ 이건 거의 제가 다 먹은거 같아요 ㅋ

 

 

쌀국수 국물이 진했어요~~

고기양도 많구요!!

홍대 쌀국수 포몬스 진짜 가성비 좋은곳인거 같아요!!

 

 

이건 추가로 주문한 새우스프링롤~~

바삭바삭 새우향이 싹 퍼져요~~

간장양념에 콕 찍어먹으니 굿!! ^^

엄니와 홍대나들이 성공이에요~~!!

다음엔 가려던 연남동 맛집을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