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정말 백만년만에 운동화를 산거같아요!!

최근까지 신고있던거 거의 너덜너덜 해질때까지 신어서

주위에서 좀 바꿔라~ 이런 얘기도 들었네요 ㅠ

그래서!! 심사숙고 끝에 결정한 아디다스 팔콘 운동화~

보자마자 디자인이 예뻐서 이 제품으로 골랐어요 

색깔이 다양한데 고민하다가

그레이가 제일 무난할거 같아서 아디다스 팔콘 그레이로~

  

 

이 아디다스 팔콘 운동화가 블랙핑크가 광고해서 유명한가봐요~

특히 검핑색은 제니가 신어서 인기!

저는 무난한걸 좋아하는지라~ 무난한 그레이로~

시중에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이 저렴해서

매장에서 신어보고 인터넷 구매~ ㅋ

거의 반값에 득템!

 

 

아디다스 팔콘 운동화 그레이색상 화면보다

실물이 더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사이즈가 한치수 크게 나와서

한치수 작게 주문하라고 했는데

저는 정사이즈 주문했는데 살짝 낙낙해요

깔창껴야겠어요~~

 

앞볼쪽이 굉장히 넓적해요~

발볼이 있는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편하네요~~

그 전 운동화는 발볼쪽이 껴서 쪼이고 아팠는데

세상 참 편하네요~~!

아디다스 팔콘 운동화 그레이색상 말고 다른색상도 탐이나네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