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가려던 종로3가식당이 있었는데

문을 닫는 바람에 ㅠㅠ

걷다가 발결한 계경순대국!!

따땃한 국물이 땡기는 계절이라

이끌려서 들어갔어요~~

 

 

종로3가식당 계경순대국 가격표~~

딱 적당한 가격이에요~~

오 3천원만 추가하면 정식으로 즐길 수 있어서

저는 추가해서 정식세트로 먹었어요!!

 

 

종로3가식당 찬은 처음에는 가져다 주는데요

셀프로 드시고 싶은만큼 덜어먹으면 된답니다~~

깍두기가 맛있어서 한번 더 가져다 먹었어요~

저는 황태해장국 시키려했는데

주문 안되다 그래서 특이하게 하면 순대국을 선택해봤어요~~

 

 

뽀얀 국물이 인상적인 계경순대국~

진한 사골국물을 연상케해요

진짜 순대국은 가게마다 다 다른거 같아요~~

빨간 양념장을 풀어먹으니 간이 딱 맞아요

라면과의 조합 과연 어떨지 궁금했는데

결과는..?

 

 

계경순대국 오 의외로 조합이 괜찮아요!!

맛있었어요!!

역시 라면기름이 우러나면 맛있어요 ㅋㅋ

 

 

 

요고는 종로3가식당 계경순대국

정식 추가해서 나온 순대와 수육~~

이것까지 먹어주니 정말 푸짐했어요

저는 일반 순대보다 피순대가 맛있는거 같아요

순대국 안에는 일반순대여서 아쉬웠는데

추가메뉴에는 피순대라 좋았어요~

 

안그래도 이날 추웠는데

따뜻하게 한그릇하니 좋더라구요~~~

원래 가려던 종로3가식당은 못갔지만 그래도

맛있는 한끼 식사에 기분까지 넉넉해졌답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