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대학로에 연극보러 갔어요~~

간만에 시사회가 당첨이되서 ㅎㅎ

추운날씨를 뚫고 재밌게 보고 왔네요 ^^

예상보다 일찍 도착해서

대학로 카페 타임투타임에서 시간을 좀 떼웠어요!!



대학로 카페 타임투타임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요~

요즘 어디를 가도 트리나 조명을 많이 해놨더라구요!!

보고있음 기분까지 덩달아 좋아져요!!

연극보는데 바로 옆에 있어서 좋았어요~

날이 너무 추버서 ㅠ 다른데 가기 귀찮아서 들어갔어요



대학로 카페 멋스럽게 꾸며놓은 액자와 그림!

이런거 하나 해도 분위기가 달라져요!

조명은 주전자로 되어 있어서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뭔가 미녀와야수에 나올법한 주전자에요 ㅋ



대학로 카페 타임투타임에서그린티라떼와 유자차를 주문했어요~~

역시 따뜻한게 최고죠!!

그런데 살짝 미지근해서 아쉬웠어요 ㅠ

유자차는 뜨끈한데 라뗴는 좀 미지근하더라구요~



그린티라떼 위의 동그라미 우유거품

제가 하트로 만들었어요 ㅋㅋ

늘근도둑 보러갔는데 거기 공연장 갈일 있으시면

바로 옆에있는 대학로 카페 타임투타임으로 고고~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