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입구에 들어서서는 

기념품 종류만 판매하고 있어서

별로 없는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쭉쭉 들어가고

골목골목 들어가다보니 많더라구요!!

야시장까지 있어서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정말 풍부해요~

따로 식당안가고 여기서 먹을걸 그랬어요 ㅋ



이렇게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야시장이 있는줄 몰랐는데~

이쪽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여기 오기전 식당에서 밥을 먹어서 배가 불렀는데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가지 않듯 ㅋㅋ

여기서도 뭐 하나를 먹었어요~



바로 칠리새우~!

바로 그자리에서 볶아서 따끈따끈하고 맛있어요!!

살이 정말 오동통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사실 이런 야시장에오면 꼭 먹는 메뉴가 새우 ㅋㅋ

평소에 잘 못먹으니까요 



완성된 모습!!

옆에 있는 밥은 전복밥이라고 하더라구요

고소하니 칠리새우와 찰떡궁합이었어요!!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이것도 한번 드셔보세요

바로 좀녀빵 !!

이름이 ㅋㅋ 뭔가 특이하죵

해녀캐릭터가 넘 귀여운데

먹을때 머리랑 몸이랑 분리되서 ㅠㅠ

괜시리 미안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야시장도 있고

이것저것 먹을거 많으니깐

배를 적당히 채우고 오셔요~~ !! 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