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꽃 종류 구경해보세요:)


꽃 종류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저는 다양한 꽃 종류중 한정적인 것만 알아요

장미, 개나리, 벚꽃, 무궁화 등등 ㅎㅎ

아마 다들 저와 비슷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찾아보니 정말 독특한 꽃 종류도 있고

은은하니 너무 예쁜 꽃 종류도 있고

각양 각색 이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다양한 꽃 종류 모아봤어요~~



저의 시선을 끌었던 이 아이!

유니크한 모습에 반했어요~~ >_<

이름은 모르지만~~ 너무 예뻐요



여성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꽃~



이건 저도 알지요 ㅎㅎ

바로 연꽃!!



노란색을 좋아해서 꽃 종류중

노란색 꽃을 가져와 봤어요~!~!



마지막은 역시 꽃 중의 꽃!

장미~~ 붉은색의 강렬한 색감이

시선을 끌지요~ 이 꽃만 보면

미녀와 야수가 생각나요~~

다양한 꽃 종류 다음엔 2탄을 가져올께요

다음번에는 꽃 이름까지 친절하게 적어놓을께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