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열리는 2018 슈퍼펫쇼 코엑스 박람회에 다녀왔어요!!

코엑스 어플 깔아놓으면 사전등록하며

무료로 코엑스 박람회를 입장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번에는 크리스마스 관련된 박람회도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반려견관련 2018 슈퍼펫쇼 를 가봤답니다~



사실 반려견을 기르는건 아닌데

관심은 많아서 봐도 지루하지 않았네요~~

2018 슈퍼펫쇼 코엑스에서 진행했는데

사전등록해서 무료로 입장했답니다~~

다양한 부스에 참여도하면 사은품도 주고

재미가 쏠쏠했어요~~



같이간 친구는 반려견을 기르고 있어서

더욱 열심히 구경했어요~~

강아지 간식도 득템했답니다~~

행사가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사실 이 친구때문에 2018 슈퍼펫쇼를 알아서 가게된거에요

그리고 코엑스 박람회 사전등록하는 것두요~



2018 슈퍼펫쇼 모든부스는 아니지만

참여하면 강아지 간식이나, 이렇게 휴대폰거치대등

사은품을 증정해서 몇가지 참여했어요~

친구는 간식을 저는 요 거치대를 득템했답니다~~

이런 쏠쏠한 재미 때문에 오게되는거 같아요 



또 괜찮은 코엑스 박람회 알아봐야 겠어요~~

집에서 코엑스까지 멀긴한데

바람쐬는겸 해서 나오기 적당한거 같아요~!

반려견 있으신 분들은 2018 슈퍼펫쇼는 지나갔으니

내년을 기약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