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이태원 할로윈축제 기간 :)



우리나라 에서도 매년 할로윈축제가 열리죠~

할로윈 핫플인 이태원은 물론 

전국에서 축제가 열린답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가본적이 없고

기사로만 접했는데 올해는 한번 가보려고

2018 이태원 할로윈축제 기간 알아봤어요!!

한번은 직접 경험해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2018 이태원 할로윈축제 기간 알아보니

정확한 기간은 안나와있고

10월의 마지막주 금,토 요일에 한다고 하더라구요~

항상 이 시기에 열리는거 같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이제 한주밖에 안남았네요 >_<

저도 드디어 할로윈을 느낄수 있는건가요~~


2018 이태원 할로윈축제 기간 안에 다녀와서

사진도 많이찍고 재밌게 즐기다 와야겠어요~~

요즘에는 이렇게 축제를 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외국에서는 사탕을 주고받는다고 하는데

가져가야 할까요 ㅋㅋ

분장할 자신은 없고 그냥 구경한다 생각하고 가려구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