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나 , 팟타이같은 아시아음식을 좋아해서

반포식스에 갔어요~~

베트남,태국 등등의 아시아음식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쌀국수나 먹을까 하고 들어갔는데

반포식스 메뉴 다양해서 결국 셋트메뉴로 푸짐하게 시켰어요 ㅎㅎ



반포식스 메뉴~~ 정말 다양하죠~

롤도 먹고싶고, 누들도땡기고 ㅋㅋ

갈등때리다 깔끔하게 셋트메뉴로 결정했네요~



반포식스 메뉴 월남쌈, 쌀국수, 새우팟타이, 음료 이렇게 

구성되 있었어요~~!!

딱 알짜배기만 들어가 있어서 버릴게 없더라구요~~



반포식스 메뉴 중 먼저나온 치킨 팟타이~~

새우가 큼지막한게 여러개 들어가 있더라구요~

레몬조각을 살짝 뿌려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실망시키지 않아요



반포식스 메뉴 그 다음에는 쌀국수가 나왔어요~~

따뜻한 국물이 그리웠는데

국물먼저 떠먹었네요 ㅋㅋ

숙주도 듬뿍넣구요~~

 


마지막 월남쌈 까지 나오면서

배부르게 냠냠~~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야채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이거 먹으면 확실히 속도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밖에서 음식 먹으면서 유일하게 죄책감 가지지 않고

먹을 수 있는게 바로 이 월남쌈인거 같아요 ㅋ

반포식스 메뉴 다양하니 한번 들러보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