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기 좋은 카페 탁 트였어요:)


구파발 새로운 카페를 발견했어요!!

롯데몰 때문에 그쪽 부근을 자주 가는데

절말 크고 분위기 있는곳이 있어서 가봤어요 



구파발 카페 휴가 정말 시원시원하게 넓은 매장

수다를 떨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 인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실제로 공부하는 학생분들도 종종 눈에 띄었어요~

그리고 모임장소로도 굿~



공부하기 좋은 카페 휴가 음료도 있고 이렇게 식사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피자와 연어샐러드를 주문했답니다!!

요즘 연어가 너무 맛있어요 

훈제, 생연어 둘다 좋아요~~

그래도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말하면 생연어가 더 좋지요~~



공부하기 좋은 카페 휴가 에서는 주문시 진동벨을 주는데

벨이 울리면 가지고 오는 시스템이에요~~

저는 순간 음식점으로 착각하고 어? 가져다 주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맞아요 여기는 카페였어요 ㅋㅋ 셀프랍니다~~


그 다음은 고르곤 졸라 피자에요~

한가지 아쉬웠던건 좀더 얇았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그래도~ 고소한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좋았어요

견과류도 콕콕 있어서 고소함이 배가되더라구요~

이 피자는 꼭 꿀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지요



뜻하지 않게 발견하게된 공부하기 좋은 카페 휴가:)

맛있게 먹고 즐겁게 수다수다~

요즘은 이런데가서 쉬는게 좋은거 같아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