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에 콕 찍어먹는 난~~ 캬 넘 맛나요

그래서 인도요리 좋아하는데

연휴에 롯데몰 아그라에갔어요~

가족들이랑 함께 갔는데

역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먹으니 더 행복했답니다~~



롯데몰 아그라 인도요리 전문점~

테이블이 거의 꽉 찼어요~

다행이 자리가 몇자리 남아있어서 앉았는데

주문후 40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꿋꿋이 기다렸답니다 ㅎㅎ



저희는 롯데몰 아그라 패밀리 셋트로 주문했어요~~

이것 저것 주문하기 그렇고

메뉴도 잘 몰라서 ㅋㅋ

그냥 편하게 셋트메뉴로 고고~~



요 난!! 진짜 스멜 장난 아니구

맛있었어요~~

마늘향이 나고 꿀 발라져 나오는데

뭔가 고르곤졸라 피자 먹는 느낌이에요~



인도요리 커리는 제가 먹어본것 중에

가장 무난한게 버터치킨커리인것 같아요~

예전에 색다른거 도전했다가 실패~

그냥 요게 진리~



이렇게 샐러드 같은 빵?

아래는 난같은 도우에요

샐러드와 함께 먹는건데~

와 요거 맛있더라구요!

롯데몰 아그라 처음 가봤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그런거지

맛은 좋았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