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이태원에 다녀왔어요~~

딱히 할거는 없었는데

걸어다니다 보니 발견한 이태원 라인프렌즈!!

꽤 건물이 크더라구요~~

고민없이 고고슁~~



이태원 라인프렌즈 ㅋㅋㅋ 귀여운 곰돌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어떤 분이 사진찍고 있었는데

옆에서 사람들이 안비키니

째려보셨다는 ㅎㅎ


저는 파인애플 안경이 뭔가 귀여워요

어머나 ㅋㅋ 지금 사진올리면서 봤네요

옷에 계란후라이 그림

아래 계란이 부화했네요~

 



사실 이태원 라인프렌즈 들어가서

제일 먼저 눈에 띈게 바로 요 미니언즈!!

제가 이 캐릭터를 좋아하거든요

소장욕구 불러일으키네요 ㅋㅋ

그러나.. 저는 요즘 멍털이라...



휴대폰 케이스 겁나 크더라구요 ㅋㅋ

전화는 받을수 있을까

의문이 생길정도로 컸다는 호호

그래도 귀여우면 장땡



이태원 라인프렌즈 요래 먹거리도 팔구요~

어멋 다덜 부자되셔요~~

금댕이 지갑이랑 인형도 있네요 ^^



깜찍한 공룡 가방

조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하나 사주고 싶어요

깨알같이 고리에 공룡옷입은 캐릭터가 뙇!!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생각나서 찍은

치킨옷을 입은 병아리~ 꼬꼬 안녕



요래 시간가는 줄 몰랐던

이태원 라인프렌즈 구경잘하고 왔어요~~

물론 지름신은 없었답니다 !!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