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핑킹 피자헛 방문포장 40% 할인폭이 커요~!

 

 

피자헛 방문포장 했어요!

그러니깐 40% 할인되더라구요!!

진짜 귀찮을때 아니고서야

이렇게 직접 사는게 리얼 이득이네요

 

 

피자헛 방문포장 40% 할인으로

진짜 저렴한 가격에 토핑킹을 먹게되네요~~

쉬림프 먹을까 하다가

이게 맛있어 보여서 골랐어요

 

 

토핑킹 이름답게 여러가지 토핑들이 올라가 있네요~

제일 눈에 뛰는건

소세지, 그리고 새우, 고기,베이컨 등등

다양한 종류에요~

 

 

피자헛 방문포장 40% 할인 받았지만

내용물은 그대로네요~

완전 맛나요!!

 

토핑킹 역시 뜨거울때 먹는게 제맛이에요~~

저는 골드리치로 선택했어요~

고구마무스와 체다치즈의 조합이

진짜 맛있거든요!

오랜만에 먹어본 피자헛 방문포장 40% 할인으로 굿굿!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