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영화 마녀보고 왔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극장을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진거 같아요

 

저는 요즘 개봉중인 마녀를 선택했어요~

예고편을 살짝 봤는데

뭔가 미스터리 스릴러느낌이 나서

재밌겠다하고 봤어요 

 

저는 영화보기전에 내용을 검색하지 않고 그냥가는 편인데

영화 마녀도 안보고 갔지요~

 

영화 자체는 보는내내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봤는데~

너무 잔인했어요 ㅠㅠ

15세 관람가가 맞나할 정도로

제 기준에서는 좀 잔인하게 죽이는

장면들이 많이 나와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내용자체는 반전도 있고 재밌게봤어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영화 마녀 괜찮을거 같아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