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할때 진짜 유용하게 썼던 앱 소개해볼께요~

저는 항상 굶는것 위주로 했었는데

요 다이어트 어플 다신 깔고는

진짜 재밌게 했던거 같아요~

 

 

다이어트 어플 다신, 살찌지 말자의

앞글자를 딴 이름 ~

저는 다이어트의 신 뭐 이런걸줄 알았음요

 

 

다이어트 어플 , 다신에는

식단, 운동을 기록할 수 있는 일기서 부터

칼로리사전까지 다 있어요~

 

저는 요 사전이 유용했어요!

먹기전에 한번 검색해보고

덜먹는다던가 조절을 했거든요!

그리고 하루 섭취칼로리 까지 계산되어 나와서

식단조절하는데 편했어요

 

 

다이어트 어플 두번째 유용했던건 바로 홈트레이닝!!!

부위별 동영상이 나와서

제가 하고싶은것만 골라서 따라 했어요~

요거 하고나면 진짜 땀이 줄줄!

운동효과가 컸던거 같아요

 

그 외에도 다욧식품도 판매하구요

커뮤니티가 있어

궁금한 점이나, 식단사진, 자극글, 후기

등등을 공유할 수 있어서

자극이 많이 되서 결국! 목표하는데까지

빼기는 했어요 ㅎㅎ

 

그러나... 다시 돌아오긴 했지만요

뭐부터 해야할지 막막할때

다이어트 어플 다신 참고하면

많이 도움되실거에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