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워서 주말 가족 나들이 자주가는곳

바로 상암월드컵공원이에요 ^^

넓은 공원이라 아이들이 맘껏 뛰놀수 있어요~

저는 가면 주로 자전거를 탄답니다~

직접 가져갈때도 있고

서울 따릉이를 이용할때도 있고~~

 

 

큰 화분이 심어져 있는 꽃이 너무 예뻐서

찍어 봤어요~!

어쩜 색감들이 이라 고급진지~

 

 

일요일에 갔는데!!

평소보다 사람이 많았던듯 해요~

전날에 비가와서 다들 방콕하셨는지 ㅋ

주말 가족 나들이 나온것 같은 나만의 생각!

제가 그랬거든요~

 

 

주말 가족 나들이 추천하는 이유~

마트도 있고, 카페도 있어서

식사도 함께 해결할 수 있어요~

근데 가격이 사악하다는거

그래서!

오기전 근처 다농마트에 들러 사가지고 온답니다~

식사는 홈플러스 푸드코트 이용해도 좋아요~

 

 

상암월드컵공원풍경~

따뜻한 햇살~ 너무 좋아요~

주말 가족 나들이 추천해요!

 

저는 서울 따릉이를 빌렸어요~

두시간에 2천원

휴대폰 어플로 들어가 결제하면

번호를 주거든요~ 그 번호 입력하면 빌릴수 있어요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슝슝 ~

바람을 느끼며 라이딩~

 

 

어머낫!

상암월드컵공원에 유채꽃이 활짝 폈어요~~

그냥 지나칠수 없쥬~~

사진 찰칵!

 

저도 주말 가족 나들이 겸 함께 나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한켠에 돗자리 깔고

쉬니깐~ 힐링이 따로 없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