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너무 괜찮았던 덕평 공룡수목원!!

 

 

요즘 날이 너무 좋죠~

이럴때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많이 다녀서

추억쌓으면 참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도 주말에

덕평 공룡수목원 다녀왔어요!!

딱 아이들 취향저격하는 곳이었어요~~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바로 여기 덕평 공룡수목원~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 달려 도착했어요~~

먼저 표를 끊고 들어가셔야 하는데

사전예매하고 가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는것 참고!!

 

 

들어가자마자~

브라키오사우르스가 반겨주네요~

리얼한 크기와 실물에 저희 조카 신났어요!!

 

 

무려 움직이기 까지해요!!

소리도 내구요~~

지금까지 공룡관련 전시간것 중에

디테일이 정말 좋았어요

 

 

이렇게 꽃도 너무 예쁘게 정돈되있어서

사진 찍기 넘 좋구요~~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이라고 그랬지만

어른들이가도 좋을듯~ 동심으로 돌아간듯~~ ㅎㅎ

 

 

덕평 공룡수목원 이렇게 실내도 있어요~

여름에 가면 땡볕에서 탈출하기에 딱 좋네요~

컴컴한 조명 때문에 으스스~~

그래서 저희 조카는 빠르게 통과~~

 

 

착한가격의 체험장도 있구요~

 

 

덕평 공룡수목원 답게 화원도 있어서

여러 열대식물들을 감상할수 있어요~

정말 다양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었답니다~

주말이나 방학기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어딜갈까 고민되면 요기 들러보세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