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다이소 컵 샀었거든요~

봄봄시리즈 벚꽃에디션 컵 샀었는데

끓는물을 넣어 깨먹고 ㅠㅠ

그냥 있는걸로 썼는데

 

 

뭐 살게 있어서 갔는데

!!!!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상큼터지는 딸기가 뙇!!

다이소 컵 보자마자 질러버렸죠~~

그동안 그렇게 갔어도

이 아이를 본적 없는데

 

 

이날 딱 있더라구요~~

봄봄시리즈 벚꽃에디션 컵은 있는데

딸기시리즈는 없나 하고 생각했었는데~

노놉~ 있었네요~!!

 

 

다이소 컵 가격도 저려미하면서

퀄리티 좋아요~~

빨때까지!! 덤

마음이 풍요로워 지네요~

 

 

막대사탕같은 빨대~~

그냥 물 마셔도 이걸로 마시면

더 맛있어 지는 기분 ㅋㅋ

다이소 컵 하나에 기분전환 되네요~

 

그냥 뜨거운 정수기물은 넣어도 되지만

절대!!!!

펄펄 끓는물을 넣어서는 안된다는것!!

저는 이것도 모르고 넣었다고

산산이 부서지는 광경을 목격했더랬죠 ㅠㅠ

다이소 컵 깨먹지 말고 오래 써야쥐~~~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