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강라이딩 딱이더라구요~

요즘 날이 워낙 따뜻한지라

오랜만에 약 5개월만에!!

한강라이딩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다녀오니 무릎이 쑤시네요 ㅋ

그래도 결론은 넘 좋았다는거

역시 야경은 한강이에요 ㅋ

미세먼지 때문에 좀 그렇지만

(목이 칼칼하더라구요~)

 

 

시원한 바람쐬는게 넘좋았어요

불광천 따라 한강까지 달렸는데

벚꽃이 만개 만개!!

아마 이상 고온현상 때문에 그런듯요~~

야간이라 조명까지 켜져서

너무 예쁘고 다들 사진찍고~

아름다운 봄 야경풍경이었네요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