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마스크 KF94 들여놨어요~~

하나씩 사니깐 돈이 만만치 않게 들어서

대량으로 주문했어요~~

확실히 인터넷으로 다량주문하니

저렴하더라구요~

 

 

미세먼지 마스크 일반적인건 효과없다고 그래서

KF인증받은걸로~~

옆에 숫자는 차단율이에요

예를들어 80이면 80%를 차단

94이면 94%를 차단 뭐 이런식이라네요~~

 

 

저는 강력한 미세먼지 마스크 KF94로 ㅋㅋ

자비없이 문전박대래용 

근데 어디서 보니깐

차단율이 높을수록 숨쉬기가 힘들수도 있으니

호흡기질환 있으신 분들은

좀 낮은걸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뭐든 적당한게 좋나봐요

 

 

한봉지에 다섯개씩 들어있네요~

하나씩 꺼내서 쓰면 되겠어요

 

 

미세먼지 마스크 KF94 퇴근할때 쓰려고 하나 꺼내놨어요~

보들보들 감촉은 좋으네용

아쉬운게 귀걸이 조절(?) 하는 식으로 안되있어서 아쉽

 

출퇴근시~ 운동할때 하나씩 껴야겠어요

미세먼지 마스크는 일회용이라는거 다들 아시죠~

빨아쓰면 필터가 망가져서 제기능을 못하고

재사용하면 어차피 오염된거라 안좋다는거~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