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메뉴 이제 자주 찾을듯!

 

 

쥬씨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작년 여름에 많이 마셨더랬죠~~

치진 더위에 한모금 마시면

그게 그렇게 꿀일수 없었네요

 

 

아직 더운건 아니지만

오늘따라 땡기더라구요~~

지나가는길에 마침 있어서 들렀어요

오랜만이네요~~

 

 

쥬씨 메뉴 및 가격 참고~

항상 시키던거 키위바나나 주문했어요!

같이간 언니는 딸기바나나~

갠적으로 두가지 섞인게 맛나요!

 

 

쥬씨 메뉴 이게 제일 무난한듯~!

사실 새로운거 도전하고 싶은데

항상 마시던거를 주문하게되네요~~

다음엔 다른걸루 도~전~!

 

 

쥬씨 메뉴 정말 많네용

자파,아바,키바,파바 ㅋㅋ

이름이 줄여놓으니깐 뭔가 재밌네요

주문한때 오파주세요 하면 ㅋㅋ

뭔가 웃길듯

 

 

주문했던 쥬씨 메뉴가 나오고

가는길 츄릅츄릅 마시면서~

룰루랄라~

 

오랜만에 마시니 왜이리 맛나는지 ㅋ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최고최고!!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