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칼로리 과연 얼마일지~

 

 

초콜릿 선물받았어요~~~!

5개나 들어있네요!!

이거 넘 맛나용 

 

 

사실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먹는게 조금 부담이긴 한데

하루에 하나는 괜츈하겠죠 ㅋㅋ

그래서 페레로로쉐 칼로리 알아봤어요

 

 

페레로로쉐 칼로리 한개 약 75Kcal 라고 하네요!!

 

 

쬐그만한게 페레로로쉐 칼로리가 역시 높네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는데...

그래도 자제하면서 먹어야겠어요

아얘 포기는 못하고

적당히!! 먹기!!

 

 

이것만의 독특함이 있어요~

아몬드초콜릿에

안에 과자 또 소프트초코

마지막으로 헤이즐넛까지~~

뭔가 풀코스의 느낌 ㅋ

페레로로쉐 칼로리를 잊게되는 맛!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