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포장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팩 주문

 

 

 

 

점심에 햄버거 급 땡겨서

근처에 있는 버거킹포장 했어요!!

메뉴는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팩!!

처음먹어보는건데 왠만하면 다 맛있으니깐~

 


버거킹포장 요즘 패스트푸드 매장을 잘 안가서

요 터치스크린이 낯설더라는 ㅋㅋ

그래도 간편하니 좋긴하네요

 

 

점심시간 전에 후다닥 다녀와서

기다림없이 버거킹포장 성공!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팩~~

기대기대하고 개봉!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팩

오 사이즈가 꽤 크더라구요~

얘는 스테이크버거!

고기가 두툼하고 육즙이 살아있어요~

먹으면서도 스테이크같은 맛이나서

정말 굿굿 ~~ 맛있었어요~

 

 

이아이는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팩 와퍼~

도 맛있지만

스테이크 먹고 먹어서 ㅋㅋ

두가지를 비교하자면

제 입맛에는 그게더 좋더라구요~

 

 

점심시간 간단하게 버거킹포장해서~ 먹고

요즘 날씨 좋으니 산책하니 딱 좋더라구요

소화도 되고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