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애정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러쉬 샴푸바 뉴!

그러고 보니 샴푸안쓴지 진짜 오래됬네요 ㅋㅋ

머리카락 자체가 얇고 잘 빠지는 체질이라서

막 알아보다가 쓰기 시작했네용

 

 

러쉬 샴푸바 뉴 요고 하나로

매일 감는다는 전제하에

약 한달?? 쯤 사용하는것 같아요!!

두달인가?? 암튼

 

 

러쉬 샴푸바 처음엔 냄새 때문에 적응 안됬는데

이제는 별 생각 없네용 ㅋㅋ

이것도 써보고 다른 종류도 다 써봤는데

뉴가 제일 저랑 잘 맞는거 같아용

 

 

러쉬 샴푸바 몇번 문질문질 해주면

거품 잘 나용 ㅋㅋ

대신 행구고 난 뒤에

머리카락이 뻣뻣해져서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써야 하는데

귀찮아서 안써요

전오히려 그 뻣뻣한 느낌이

머리카락이 튼튼해지는 느낌이라 ㅋㅋ

 

 

러쉬 샴푸바 자세히 보면 살짝 징글징글한 느낌 ㅋㅋ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뉴 쓰고 나서는

빠지는게 훨 덜해서

버릴수가 없네용 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