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보불닭볶음면 신세계!!

 

 

 

 

정말 맛있게 매운 불닭볶음면!!

그냥 단독으로 먹으면 넘 매워서 ㅠㅠ

불닭까르보나라로 종종 만들어 먹었는데!!!

옴마나 세상에나~~

까르보불닭볶음면이 한정판으로 뙇!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ㅠㅠㅠ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없듯이~~

저도 한번 먹어봤어용 ㅋㅋㅋ

정식명칭은 까르보불닭볶음면

10억개 돌파기념으로다가

한정판 출시했다네용

조리방법은 똑같아요~~

 

 

요 빨간 소스에

까르보불닭볶음면 전용 분말스프가 추가!!

치즈맛나는 분말일듯 ㅋㅋㅋ

 

 

요래 솔솔 뿌려주고

맛있게 비벼주니 입가에 침이 고이네용 ㅋㅋ

맛은 !! 오오

오리지널 불닭보다 훨씬 덜 매워서

저처럼 잘 못먹는 사람은 좋은거 같아용!!

제가 직접 만들어 먹는거랑 차이는 있지만

이렇게 까르보불닭볶음면도 괜찮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