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미가 메뉴 알아두면 유용해요

 

 

밖에 나가면 눈사람 될거 같아서 ㅋㅋㅋ

사무실서 점심 시켜먹었어요

주변에 마땅히 시킬데가 없어서

요즘 새로 뚫은 야미가에서 배달을 ㅋㅋㅋ

다양한 점심메뉴를 한큐에 섭렵할수 있는 야미가 메뉴

 

 

저희는 늘 그렇듯 돈까스는 기본으로 하고

하나는 덮밥종류로!

서비스로 꼬마우동까지 오네요 ㅋㅋ 좋아용

 

 

와 맛깔스런 비쥬얼의 야미가 메뉴 오삼덮밥 ㅋㅋ

매콤한게 땡겨서 이걸루다가 ㅋㅋ

적당히 양념장이 곁들여져

간이 딱 알맞았어요 이거 추천해용

 

 

그 다음은 야미가 메뉴 히레까스

진짜 배달 돈까스치고 두툼하고 좋아요 ㅋㅋ

저 길다란게 두장이에요

양도 많구요

 

 

금방이라도 입에서 아삭한 식감을 뽐낼것 같은 비쥬얼 ㅋㅋㅋ

글 올리면서 침고여용 ㅠㅠㅠㅠㅠ

 

 

저는 특히 요 볶음김치가 맛나더라구요~

생김치보다 이게 더 좋아요 ㅋㅋㅋ

야미가 메뉴 다양해 점심걱정 없네용 ㅋ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