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코인노래방 혼자노래부르고 싶을때 딱!

 

 

처음가본 신촌 코인노래방!!

최근에 노래방 자체를 거의 이백년만에 가봤거든요

저 진짜 옛날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노래 1도 모르고

옛날노래만 불렀네용 ㅎㅎ

 

 

신촌 코인노래방

시설이 좋더라구요!!

들어가니 실내 쾌적하고 방도 많고~

천원에 노래 3곡이던가 4곡이던가~

 

 

굳이 노래방안가도 될듯 ㅋㅋ

그냥 심심할때 혼자 한곡 땡기고 싶을때

가면 좋을듯한 신촌 코인노래방!!

 

예전에는 많이 갔었는데

또 취미붙여볼까 봐요 ㅋㅋㅋㅋ

신촌 코인노래방 지폐한장의 행복 이었답니다~~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