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1212 하나는 건졌다 ㅋㅋㅋㅋ

 

 

 

어제 대란이었죠

위메프 1212 ㅋㅋㅋ

역시나 초저가들은 빨리 매진 ㅠ_ㅠ

그래도.. 하나라도 건질게 있나 살펴보니

장갑이 떳더라구요!!

안그래도 필요했었는데 득템!

 

 

원래는 회색+핑크 장갑을 사고 싶었으나

이 색만 남아서 골랐어요

그래도 무난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위메프 1212로 무려 2,900에

스마트폰 터치까지되는 장갑을!!

진짜 사랑인 위메프 1212

 

 

나름 기모안감 장갑 !!

완전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고

적당해서 완전 착용감 좋아요

 

 

스마트폰 터치되는 손가락부분

요 부분만 느낌이 달라용

위메프 1212로 이번에는 장갑을

다음에도 득템할수 있기를 기원하며

손가락하트 뿅~ ㅋㅋㅋㅋ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