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국수 가이오국수

 

 

 

 

날이 추워지니 생각나는 국수

따뜻한 국물에 몸이 절로 녹는데요

퇴근길 생각나서 들렀어요 ^^

연신내 국수집 가이오국수

체인점이긴 한데 여기만 가봤어요 ㅎㅎ

 

 

연신내 국수 가이오국수 깔끔하게 국수종류만 팔아요

아차 돈까스도 있어요

멸치국수와 비빔국수

저는 매콤한 양념의 비빔을 좋아하는지라

이건 제거고

따뜻한 국물은 언니꺼

 

 

연신내 국수 가이오국수 양이 정말 1.5배는 되는듯

푸짐한 짐승량

와.. 어떻게 다먹나 생각했지만

그래도 다 들어가긴 하더이다 ㅎㅎ

육수가 정말 진했어요

집에서는 이런느낌을 내지 못하겠던데

어떤 비결이 있는건지 ㅎㅎ

 

 

 

매콤한 비빔장에 참기름을 넣어 고소함까지 있는 비빔국수

역시 실망시키지 않아요

딸려오는 육수국물

매운거 먹고 따뜻한 국물 마시니

눈시울이 붉어지네요 ㅎㅎ

그래도 추위는 다 떠나갔네요

연신내 국수 가이오국수 겨울되니 더 생각나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