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서 친구를 만났는데

 

막 얘기하다보니 배가 출출~~~

 

길거리 음식 먹을까 하다가

 

그냥 명동 분식집 들어가자해서 검색해보닝

 

근처에는 없구~~ 을지로 쪽에 있어서

 

슬슬 걸어갔지요

 

 

 

 

명동 분식 김밥일번가~~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이런데 완전 좋아해용

 

 

기본적인 장국과 반찬~~

 

아름아름 집어먹고 있으면

 

메뉴가 나옵니당~

 

 

김밥 ㅋㅋ

 

그리고 치즈라뽂이

 

밥보다 이런 분식 종류가 땡기더라구요!!

 

 

 

치즈 라뽁이 정말 오랜만~~

 

기억을 더듬어보니 예전에도 한번 왔던거 같은뎅 ㅎㅎ

 

 

 

김이 맛있었던 김밥!!

 

특히 저는 밥보다 내용물이 튼실한걸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출출해서 그랬을수도 있지만

 

정말 맛있게 촵촵 했어요  ^^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