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추석 송편 선물로 받았어요!

 

작년부터 명절되면 이렇게 떡을 주시는데

 

생활에 큰 보탬이 되네용 ㅋ

 

 

 

요래 보자기에 싸놓으니

 

고급져보이는 추석 송편!

 

역시 추석하면 떠오르는 건 송편이죠

 

떡을 막 좋아하는건 아니라

 

(떡볶이는 예외 ㅋ)

 

평소에는 잘 안먹지만

 

 

이럴때에는 기분내는라 한번씩 먹게되요

 

추석 송편 다섯가지 색상이예요

 

넘 예쁘죠 >_<

 

눈으로 먼저 먹는다고

 

이렇게 색을 내니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추석 송편 예전에는 방앗간에서 쌀가루 갈아서

 

직접 만들었는데 요새는 많이 먹지도 않을뿐더러

 

손이가니 이렇게 조금씩 사서먹는 편인거 같아요

 

그래도 뜻깊은 날이니 가족들이랑 만들어서

 

오순도순 노나먹는게 최고긴 하죠 ㅎㅎ

 

 

 

설에는 떡국

 

추석에는 송편

 

명절마다 특색있어요

 

오늘이 마지막 출근인데

 

뭔가 길게 쉬니깐 꼭 퇴사하는 느낌 ㅋㅋㅋ

 

푹 쉬고~~ 또 열심히 일해야죵

 

 

황금색의 추석 송편먹고

 

얼마안남은 올해도 대박나세용 ㅎㅎ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