퉁퉁부은 내다리 "내다리 내놔~ 내다리내놔~"

내다리를 돌려달라!!

학교다닐때부터 높은 곳에 있는 학교

오르락 내리락하느라 어느새 굵어져있던 내종아리

결혼한지 벌써 1년이 지나고 ㅋㅋ

우리 시아버님은 얼마전까지 쇼파에 앉아있는

내 다리를 향해 아이구 우리 애기

다리가 퉁퉁 부어있다며.(--;;이거 제...다리...ㅋㅋ쉿)

 

 

 

 

 

 

신랑도 우리 마누라 종아리가 팅팅 부어 있어서

큰일이야 하고 종아리 부종 마사지해주던 때가 있었는데

"자기야 알고봤더니, 이게 자기다리더라" ㅋㅋㅋ

아놔~ 쉣 ㅋㅋ

그럼 저는 또 얘기하죠~

"오빠, 이게 원래 내 다리가 아니라,

원래는 이렇지 않았지,그런데 자꾸 붓기만하고ㅠㅠ

종아리 얇아지는법 관리 안해주니까

그 부종이 안빠져서 내 다리랑 하나가 된거야"ㅋㅋ

종아리 부종으로 이미지 꽝;;

 

 

 

 

 

 

종아리 얇아지는법~!

그래 솔직히 딱히 노력했던거 없었으니

그런소리 들어도 다 내 탓이지

so2c 퍼펙트 레그 올인원을 좀 미리 알았더라면

내 다리가 이렇게 까지 되진 않았을꺼라는...

 

지금부터라도 so2c 다이어트 크림으로 관리해서

퍼펙트 레그라인이 될꺼라는 기대감~~

 

종아리 부종으로 고민하던 내 수많은 지난날들..

그간의 고민을 말끔히 날려줄

so2c지방분해 크림 강력한 한방이었다

 

 

 

 

 

so2c퍼펙트 레그 슬리밍 올인원!

이제야 알게되어서 조금 슬프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제라도 알게 되었기에

내게도 희망이란게 생겼다. ㅋㅋ

이미 사용첫날 경험한.. 그 느낌!

 

 

 

 

 

다이어트 크림으로 유명한

so2c를 처음 바르던 그날 커피퍼밍 스크럽으로

디톡스와 각질관리 먼저해주고

so2c를 사용해보니 마사지후

다리 근육(?}지방(?)속에서 뜨거움이 느껴졌다.

아무래도 내 종아리속 지방이

타고 있나보다 싶은 마음 머리속을 스쳤고,

그건 지방분해가 되고있다는 청신호였다 ㅎㅎ

 

 

 

 

 

일주일째 사용중인데 그 무겁고

오후만되면 통증이 느껴지던

내 다리에도 희망이 보였다

종아리 부종이 눈에 띄게 빠지면서

다리 얇아졌다는 소리를 듣고있다

신기신기~

 

 

 

 

 

특히 so2c 지방분해크림은

프랑스 SEPPIC연구소의 특허받은

기술력이 담긴 스페셜 포뮬러로

하체뿐만 아니라 팔전용, 복부전용 제품이

나뉘어져있어 부위별 집중관리가 필요한

다이어터나 코덕들에게 인기만점이란다.

 

 

 

 

 

 

탄력 케어와 진정, 보습, 정화에 도움을 주는

오가닉 자연 추출물에 고농축 카페인보다

4배나 빠른특허성분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레스가

함유되어있어 전세계 바디마켓에

돌풍을 일으켰다는 그 so2c!

 

종아리 얇아지는법 이대로 쭈욱 간다면

내다리 환골탈태는 시간문제!

 

 

 

 

 

하루 2번 아침 저녁이나 운동전후에 발라주고

5~10분정도 이오닉슬리머로 파워마사지해주면

상상한것 이상으로 다리가 가벼워지고

레그라인도 매끈해진다

종아리 부종에서 자유롭고싶다면

so2c 다이어트 크림 강추한다요~~

 

 

 

 

 

 

 

 

 

 

 

 

 

 

 

 

 

 

 

 

 

 

 

 

 

 

 

Posted by code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