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롯데몰 식당 라그릴리아 ~~~

 

 

 

주말..

 

간만에 집에 있었네요

 

그래도 나가다 안나가니 좀 쑤셔서

 

가족들과 외식

 

집 가까이 있는 은평 롯데몰로 꼬우~~~~~~!

 

 

 

주말인데 한산했던 은평 롯데몰

 

다들 고양 스타필드로 간건가 ㅋㅋ ㅠㅠ

 

주말에 주차할라믄 항상 만차였는데

 

자리도 많이 남았더라구요 ..

 

 

오랜만에 파스타 종류를 먹을까 하고

 

들른 은평 롯데몰 식당 라그릴리아!

 

가족들이랑 함께 갔으니 이것저것 시켜서 완전 배터지게 먹을라구요 ㅋㅋ

 

 

 

은평 롯데몰 식당 라그릴리아

 

티멤버쉽 할인도되고 해피포인트 적립도 된다는 사실!!

 

오오 라그릴리아 체인점이던데

 

방문하기전 할인받을라면 챙겨야 겠네요~~~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 스러운 콜라..

 

네네 톡쏘는 콜라 맞구요..

 

피자와 찰떡 궁합인 콜라 맞슴돠..

 

 

 

입맛이 각기 다 다르다보니

 

메뉴 선정에 난항을 겪어

 

그냥 세트메뉴로 꼬우~~!!

 

3인세트에 피자추가로 시켰네요 >_<

 

은평 롯데몰 식당 라그릴리아에서 나오는 식전빵!!

 

요거에 반했어요 >_<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완전 취향저격

 

 

 

총 네가지 메뉴의 3인세트

 

샐러드 + 스테이크 + 파스타 + 오징어필라프!

 

요기에 추가로 피자한판 까지

 

먹으니 성인 4인이 배터지게 먹었네용

 

필라프 먹물들어간 까만 비주얼의 오징어 필라프

 

과연.. 맛은? +_+ 굿굿

 

통오징어가 그대로 올라갔어요~~

 

오징어에 베인 양념과 섞어먹으니 꿀맛

 

은평 롯데몰 식당 라그릴리아 오랜만에 배터졌네요 ㅋㅋ

 

 

Posted by coderef
,